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정보

박휘순 예비신부 천예지 결혼 나이 인스타 아내의맛 쩌네요

728x90
반응형

박휘순씨가 예비신부 천예지씨와 함께 아내의 맛에 출연했습니다. 둘이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부러움 반, 질투심 반을 유발했는데요.

 

 

 

제가 아내의 맛 보면서 인상 깊었던 게. 둘이 감자탕 집에서 처음 보고, 그 다음 단 둘이 돼지 갈비집 가면서 인연을 키웠다는 얘기입니다. 천예지씨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돼지 갈비였다고..ㅎㅎ

 

또 둘 다 술을 못마셔서 1년 연애하면서 맥주 한 캔을 나눠 마셨다고 밝혔죠. 박휘순씨와 예비신부 천예지씨 나이차는 무려 17살. 처갓집의 반대를 이겨내고 결혼 허락을 받았다합니다.

 

오늘은 박휘순씨와 예비신부 천예지씨 관련 정보 간단히 공뷰해보겠습니다.

 

박휘순

출생 : 1977년 7월 10일생 (43세)

키 : 177cm

학력 : 동남보건대 검퓨터응용학과, 인하대 연극영학과

데뷔 : 2000년 연극배우,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

 

 

천예지씨에 대한 정보는 딱히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행사 기획자이고 1994년생 27세입니다. 고향이 삼척이라 합니다. 박휘순씨가 결혼 승락을 받기 위해 천예지씨 부모님 엄청 찾아갔다고 방송에서 밝혔습니다.

 

 

천예지씨의 단아하고 과묵한 성격에 박휘순씨가 반했다고 밝혔죠. 실제 아내의 맛에 나온 천예지씨를 보니 그럴만 하더라고요. 

 

 

 

 

17살이라는 나이차 때문에 둘의 연애 사실이 공표되었을 때, 수많은 악플로 상처를 많이 받았다 합니다. 실제로 댓글들 보면 "박휘순 돈 보고 만났나?", "어디 성형했네." 라든지 악플이 많습니다. 

 

 

 

 

둘이 좋아서 예쁘게 사귀는데 너무 간섭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남자분들은 부러운 마음, 여자분들은 괜스레 씁쓸한 마음 이해하나 각자의 세상인 것이죠. 저는 박휘순 천예지 커플 응원합니다. 

 

아쉽게 박휘순씨 인스타는 비공개고, 천예지씨 인스타그램은 없네요ㅠㅠ

 

두분은 11월 21일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행복하게 잘 사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