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정보

넷플릭스 환불 방법, 무료 체험인 줄 알고 결제된 경우.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환불 방법입니다. 바로 무료 체험인 줄 알고 그냥 아무 생각없이 결제한 경우입니다. 넷플릭스는 신규 가입자에게 1달 간 무료 체험 기간을 줍니다. 그럼 신규 가입자 A는 자신의 친구 B와 공유 계정을 만들고 같이 신나게 넷플릭스를 이용합니다. 그 뒤 B가 신규 가입하면 또 한달 무료니까. 오 이건 개이득? 하며 꼼수를 쓰죠.

 

1달 뒤 B가 신규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하고 멤버쉽을 선택하고 신용카드 결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무료겠지하고 가입을 마무리하면 문자가 띵-하고 옵니다.

 

"14,500원이 결제되었습니다?????"

 

 

넷플릭스 환불 방법


당연히 넷플릭스는 자선 업체가 아닙니다. 사용자들의 스마트 소비를 염두해두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신규 가입하는 기기에 과거 넷플릭스 사용 이력이 있으면 무료 체험 기간을 부여하지 않고 결제합니다. 이 기간을 보통 10개월로 잡습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신나게 넷플릭스 봤으면 이력이 남아, 새로운 이메일로 신규가입해도 돈이 나간다는 겁니다.

그럼 어찌해야하나요? 환불해야죠. 몰랐으니까! 다만 결제 후 아무것도 시청하거나 만지지 마세요. 이 점이 중요합니다.

잘못해서 영상을 본다거나 하면 좀 꼬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무료체험 환불

 

 

넷플릭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실시간 채팅을 이용합니다. 저녁 7시 넘어 문의를 해도 바로 답장 왔습니다. 미국 사람아닙니다. 쫄지마세요. 한글로 무료 체험인지 알고 가입했는데, 결제되었다고 환불해달라합니다. 그럼 넷플릭스가 말합니다. 무료 체험이 아니라고 돈 결제된다고 팝업 고지를 했는데, 미처 확인을 못했나요?

 

"네, 미처 확인 못했습니다. 환불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런 경우 환불 가능하다는 답장과 처리됩니다. 다만 다음번에도 동일 문제 재발시 그땐 처리가 안된다합니다. 넷플릭스는 10개월 고객의 정보, 이력, 채팅 등을 보관 후 삭제한다하니. 10개월 이전에 똑같이 실수하면. 그땐 돈 줘야죠. 뭐.

 

넷플릭스는 시청 기간을 구매하고 선결제하는 방식이니. 보통 환불이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위에 말한 것처럼 잘못 결제된 경우 무엇을 보면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 응답이 엄청 빠르니. 다들 소중한 돈 잘 지키세요.

 

늦은 시간까지 상담해주며 빠른 일처리 하시는 넷플릭스 관계자분들도 고생 많습니다!

 

 

넷플릭스 환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