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정보

무야호 뜻과 유래, 짤 그리고 할아버지까지ㅋㅋㅋ

728x90
반응형

무야호~~~~

 

사람들이 요즘 많이 쓰죠.

 

오늘 친구한테 무야호라고 하니까

 

그게 뭐냐고 하더라고요.

 

유행에 뒤처지면 안 됩니다.

 

요즘 핫한 무야호 뜻, 유래, 짤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ㅋㅋ

 


 

무야호 전설의 시작.

 

2010년 무한도전

 

김상덕씨 찾기 프로젝트로

 

알래스카에 갑니다.

 

이때

 

어느 한인회 건물에 들어가는데요.

 

여기서 할아버지 두 분을 만납니다. 

 

유재석씨가 할아버지들께 묻습니다.

 

"무한도전 혹시 보신 적이 있는지...?

 

무야호 뜻

 

그러자 양복 입으신 할아버지는

 

사실 잘 모른다고 솔직히 말합니다. 

 

 

무야호 유래

 

모르실 수 있죠 ㅋㅋ

 

근데 갑자기 옆에 계신 최규재

 

(한인회 노인회장님)

 

할아버지가 당당하게 말합니다.

 

"저희가 많이 보죠"

 

무야호

 

열혈팬인가?

 

반가운 마음에

 

노홍철씨가 바로 치고 들어갑니다.

 

"혹시 액션이 어떻게 아시나요?"

 

할아버지 준비할 틈도 없이

 

바로 무한~~~~~~을 외칩니다 ㅋㅋ

 

 

 

도전~~~

 

사람들은 그걸 기대했는데.

 

결과는?!?!

 

 

무야호 짤

 

무야호~~~~ ㅋㅋ

 

자막에 ?? ㅋㅋ

 

이게 무야호 짤입니다.

 

영상은 맨 밑에 첨부했습니다. 

 

 


 

할아버지 표정이

 

민망하면서도 웃기면서도

 

ㅋㅋ 귀여우십니다.

 

과거엔 그냥 웃고 넘어갔는데

 

유튜브 역주행으로 대유행이 된 겁니다 ㅋㅋ

 

무야호 뜻은 별거 없습니다. 

 

그냥 신난다는 의미입니다 ㅋㅋ

 

신날 때

 

무야~호~ 외치시면 됩니다 ㅋㅋ

 


 

이상으로

 

무야호 뜻과 유래, 짤 포스팅 마칩니다.

 

영상 링크 남깁니다.

 

즐거운 시청 되시길 ^^

 

https://youtu.be/hluEw50uVI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