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정보

블랭핑크 리사 앞머리 없는 얼굴 사진 공개. 100억 받았나!?

728x90
반응형

블랙핑크 리사가

색다른 머리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6월 6일

 

프랑스 호텔에서 진행된

명품 브랜드 행사에서 포착되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 앞머리 없는 모습 사진

 

 

리사는 그동안 고수해오던

단정한 앞머리를 걷어낸 것인데요.

 

팬들에겐 특별한 순간이라고.

 

이유는 리사는 앞머리에

각별한 애정을 보여왔기 때문

(반 강박적인 ㅋㅋ)

 

리사 앞머리

 

예전에 아는형님에 나와서

 

 

리사는 이중 스프레이로 앞머리를

고정하고 다니며 흩으러지면

스트레스를 엄청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머리를 흔들어도...

 

블랙핑크 리사 앞머리

 

앞머리는 그대로임 ㅋㅋ

 

 

앞머리 절대 고수

 

그런데 질문이 나왔음.

 

 

 

"앞머리 열어주면 100억 광고비!!"

 

"할거냐?"

 

 

그에 대한 리사 답

 

"100억은 하지"

 

 

이런 일화가 있어서

팬들이 이번 리사 사진을 보고

100억 받은 거 아니냐고 하는 ㅋㅋ

 

그럼 100억 말고, 50억은?

ㅋㅋㅋㅋㅋ

 

보너스 이수근

 

"가죽도 벗길 수 있어"

 

 

 

이상으로 블랙핑크 리사 앞머리 없는 사진, 100억 관련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