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정보

아이린 팔자주름과 과거 사진 비교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아이린 팔자주름에 관심이 많네요. 아이린 인성, 갑질 논란으로 타격 있지만 외모만큼은 국내 원탑 아이돌이라 저는 생각하는데요. 이런 아이린도 외모 콤플렉스가 있다 하니. 

 

그것은 바로 팔자주름!!

 

아이린 팔자주름

 

아이린이 과거 대중한테 나는 팔자주름이 콤플렉스다, 라고 말했다 하는데요. 그전까지 느끼지 못했던 사람이 더 많았다는 풍문입니다. 괜히 말해서 사람들 거기에 집중하게 되었다고..

 

팔자주름 좀 심하게 나온 사진 나열해볼게요. 직접 판단해보세요!

 

 

 

 

여기는 현재 사진이고 과거 사진도 갖고 왔습니다. 아이린씨 과거입니다. 

 

 

보면 팔자주름이 다 있긴하네요. 딱히 티는 안 나지만.. 다른 외모가 커버 치지만. 아이린 씨 콤플렉스랍니다. 

 

팔자주름은 요즘 필러 같은 시술로 금방 없앤다면서요? 저는 잘 모르는 영역이지만 그렇다 하더라고요.

 

이상으로 아이린 팔자주름, 과거 사진 비교 포스팅 마칩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좋아요구독하기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