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정보

한국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 임상 시험 지원자 모집 공고, 4회에 1,000만원.

728x90
반응형

한국 아스트라제네카에서 코로나 임상 시험 지원자 모집한다 합니다. 총 4회 방문하는데 1,000만 원 준다네요.

 

일단 조건은 대박인데 아무래도 목숨 걸린 일이라.. 사람들이 할까? 했는데.

 

이게 왠 걸...

 

먼저 임상 시험 진행한 브라질에서는 1만 명가량 모집되었다네요 ㅎㄷㄷ 

 

출처 : 브라질 글로부 TV

 

최근 브라질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 임상 시험에서 28세 남성이 사망하기도 했는데, 시험은 계속 진행한다 합니다.

 

브라질 보건 당국과 아스트라제네카에서 해당 사망자는 뇌수막염 주사 맞은 대조군이라 안정성에 문제없다는 의견을 냈죠.

 

 


 

코로나 임상 시험 총 모집 인원은 미정인 듯합니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홈페이지 가서 확인 좀 해보려 했는데, 사이트 트래픽 터져서 마비됐습니다.. 

 

간단히 제가 받은 정보만 공유해봅니다. 신중히 생각하시고 지원하시길..

 

PEACE...

 


 

코로나 임상 시험 모집 공고

 

- 지원 자격 : 만 19세 이상 남녀 (총 모집 인원 미정)

- 참여 기간 : 4주, 4회 방문 (주말)

- 시험 방법 : 시험군 or 위약군 1:1 무작위 배정, 검사 및 면담으로 대상자 선정

- 참여 혜택 : 모든 검사, 진료, 치료비 지원 및 시험 종료 시 1,000만 원 지급

 

 

출처 : 아스트라제네카

 

 

http://www.astrazeneca.co.kr

 

 

 

자세한 내용은 위 한국아스트라제네카에서 확인해보시길.

 

지금은... 서버 터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