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정보

밥굽남 뉴스 나이 캠핌장 어깨 산적TV 간단히 정리, 역시 우리 형님

728x90
반응형

뜨고 있는 유튜버 밥굽남 관련 포스팅입니다. 이번 글에서 밥굽남의 뉴스 출연 사진, 캠핑장, 유튜브 산적TV, 밥굽남의 과거, 정보 등 간단하게 적어보겠습니다. 

 

먼저 산적TV 밥굽남의 본명은 오진균입니다. 그는 81년생으로 올해 41살이십니다. 결혼 했고 17살 딸, 15살 아들이 있습니다. 빨리 결혼하셨습니다. 20대 초반에 결혼하셨네요. 밥굽남의 어머니는 가끔 방송에 출연하십니다. PD의 정체가 부인입니다.

 

밥굽남 형님은 엄청난 체구를 소유하고 계십니다. 키 182에 몸무게 123kg이라합니다. 길거리에서 마주치면 겁 먹을 등치입니다. 아래 사진이 그 증거입니다.  밥굽남씨 뉴스 출연 사진입니다. 등빨이 장난아닙니다. 어깨가 계속 자라나요? ㅋㅋ 몸통 박치기 당하면 골절될 거 같네요. 저도 운동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뜻밖의 운동 자극 짤이네요.

 

 

밥굽남 뉴스

 

그는 산적 컨셉의 먹방 유튜버입니다. 주로 육식, 면식을 주로 하며 술을 곁들입니다. 최근에는 주로 낮에 방송합니다. 술을 자제하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생수가 술 같아요. 고기 손질법, 고기 부위 등 지식이 상당합니다. 중장비도 잘 다루고요. 등치만큼 배포가 있어요. 그냥 중장비로 고기 굽습니다ㅋㅋ

 

 

 

이런 비일상적인 모습과 더불어 그는 진짜 먹음직스럽게 먹습니다. 라면 후루룩 하는 거 보면 침 넘어갑니다. 인간 본능을 자극하는 먹방입니다. 맛잇겠다가 아니라 나도 저리 먹어보고 싶다랄까요? 본능에 충실한..?ㅋㅋ 그걸 맞춰주는 먹방 채널, 산적TV 밥굽남. 자연 그대로의 먹방이랄까.. 그래서 폭풍 성장을 하는 거겠죠?

 

밥굽남 캠핌장은 홍천에 위치했었으나 작년말에 잠정 영업 중단한 상태입니다. 상호명은 비공개입니다. 표준어를 쓰지만 술 취하면 경상도 사투리가 튀어나오며 생양파 중독자 밥굽남 형님. 앞으로도 늘 건강한 모습으로 먹방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이 시대의 진짜 산적, 레알 먹방을 실현하고 있는 산적TV 밥굽남 형님. 술 너무 많이 드시진 마시고요.

 

밥굽남 먹방

 

진짜 고기는는 저렇게 물고 뜯어야 제 맛인데~ 이상 밥굽남 뉴스 나이 캠핌장 산적TV 등 간단 정리 포스팅 마칩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