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정보

수애 근황, 역시나 잘 하고 계셨군요 (공작도시)

728x90
반응형

청순 여배우의 대명사 수애의 프로필과 최신 근황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역시나 멋지게 살고 계셨어요. 먼저 프로필부터 간단히 봐보겠습니다.

 

 

수애

 

수애 프로필

 

이름 : 수애

본명 : 박수애

출생 : 1979년 9월생 (42세)

신체 : 168cm, 46kg

학력 : 사이버 한국외대 실용영어 전공

데뷔 : 1999년 KBS 드라마 학교 2  (단역)

 

데뷔와 함께 청순한 외모와 중저음 목소리, 연기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수애. 첫 주연을 맡은 2003년 MBC 미니시리즈 러브레터에서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고 그 뒤 꾸준히 활동하며 지평을 넓혀왔습니다.

 

수애 화보 촬영, 소속사

 

다양한 드라마, 다양한 영화에 출연했고 가장 최신 출연 영화는 상류사회 (2018년)입니다. 그 뒤 스크린에 출연하지 않았는데요. 최신 근황은 어떨까요?

 

수애 근황

 

먼저 수애씨는 작년 추석에 쓸쓸한 독거노인들을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소속사도 모르게 본명 박수애로 기부했는데 세상에 알려졌죠. 2012년에도 1억 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삶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수애 근황,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최근 화보 촬영도 하셨고 JTBC 새 드라마 공작도시 주연으로 출연 예정입니다. 김강우씨가 남자 주인공이죠. 공작 도시는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 드라마로 더 패키지, 쌍갑포차를 만든 전창근 PD가 연출합니다. 내년 상영 예정이라는데 수애 씨가 다시 안방극장에 복귀하길 기대합니다. 배우 수애는 아직 미혼입니다. 누구와 결혼할 지도 궁금해지네요 ^^ 이상으로 수애 근황 간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