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정보

지나 근황 원정 성매매 벌금형 사건 이후 (나이, 프로필, 인스타)

728x90
반응형

가수 지나

본명은 최지나입니다.

 

 

1987년생 37세입니다.

국적은 캐나다입니다.

(현재 캐나다 거주)

 

데뷔는 2010년에 했고

아시다시피 탑 여가수였습니다.

 

빼어난 미모와 몸매 + 가창력

그 시대를 풍미했는데요.

 

지나 근황 프로필 인스타

 

 

 

예를들어

 

"꺼져줄게 잘 살아"

"블랙 앤 화이트"

 

대표곡은 바로 1위에 올랐죠.

 

이후 활동을 지속하다가...

 

2016년 사건이 터졌습니다.

미국 원정 성매매

 

.

.

.

(사건 개요)

 

그 당시 지나는 경제적으로 어려워서

지인의 금전적 지원을 받았는데.

 

지인이 자기 지인과 한번 만나달라고

요청해서 지나는 그걸 응해줬다고..

 

 

그러나 그 지인은 성매매 알선 브로커

소개 받은 남성은 성구매자.

 

지나는 이걸 몰랐다고했지만

재판에선 벌금형 200만원 선고!

 

이후 지나는 활동을 접고

2017년 성매매 사건이 다 루머라고

심경을 밝혔지만 대중들은 냉담..

 

.

.

.

 

 

이런 최근 지나 근황은

인스타를 통해 밝혀지고 있는데

 

지나 인스타

 

가장 최근

지나 인스타 근황입니다.

올해 새해 인사를 남기며

 

"Still alive"

"not dead yet"

 

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습니다.

 

지나는 인스타에 간간히

자신의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