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정보

어부바 배달맨 초롱이 근황은..?

728x90
반응형

유튜브 알고리즘이 세상에 이런 일이 과거 방송을 추천해 줍니다. 2014년 즈음에 방송된 것으로 보이는데 어부바 배달맨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빠와 딸 초롱이가 나오는데, 초롱이 엄마는 임신 후 복용하던 약을 끊다가 병이 심해져 세상을 떠났고요. 이에 아빠가 아이를 온전히 혼자 맡게 되었습니다. 다만 아빠의 직업이 새벽부터 배달을 하는 것이라 문제였는데요.

 

 

초롱이가 아빠랑 떨어지면 난리가 나고, 아빠도 아이를 어디 맡길 때가 없어서 담요로 초롱이를 둘둘 감싸고 매서 배달일을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어부바 배달맨 근황

영상을 보면서 그 부성애가 참 눈물겨웠고요. 생계와 양육을 온전히 책임지는 아빠와 그 옆에서 고생하는 초롱이를 보면서 마음이 아려오기도 했습니다. 먹고사는 것이 도대체 무엇이길래. 아빠는 역시나 초롱이에게 한없이 미안해하는데 아빠의 사랑이 초롱이에게 전달되길 바랍니다.

 

어부바 배달맨 초롱이 근황

 

어부바 배달맨 아빠와 초롱이 근황은 알려진 게 없습니다. 초롱이가 2011년생이라 이제 초등학교 고학년일텐데, 이런 자신의 스토리가 외부에 알려지는 걸 꺼려할 수도 있겠습니다.

 

어부바 배달맨 아빠와 초롱이 근황은 알려진 게 없으나 초롱이가 잘 자라서 아버지의 설움을 날려주길 바라며, 아빠도 초롱이도 건강, 행복하게 잘 살고 있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어부바 배달맨 초롱이 근황 관련 생각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