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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투자

윙입푸드 주식 주가 전망, 푸드나무와 한중합작 브랜드 출시 성장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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윙입푸드는 1886년 점포 개설 및 건육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130년 전통을 가진 중국식 살라미 제조업 1위 기업입니다. 살라미는 드라이 소시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중국 기업이고 2018년 11월에 코스닥 상장했습니다. 중국 최장수 브랜드이자 동종 업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20년 3분기 누적 기준 매출 비중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 유진투자증권

 

 

윙입푸드 투자 포인트 두 가지

 

 

1. 푸드나무와 합작, 한중 브랜드 출시

 

2020년 12월 현재, 푸드나무 기술진이 시제품 생산을 위해 윙입푸드 방문하여 작업 중 입니다. 이에 2021년 한중합작 브랜드 간편식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푸드나무 60% 지분, 윙입푸드 40% 지분으로 작년 MOU 체결 이후, JVC 설립의 결과입니다.

 

출처 : 윙입푸드 IR

 

푸드나무는 윙입푸드의 영업 체인망을 이용하고 윙입푸드는 푸드나무의 닭가슴살 간편식 제조 기술 등에 협업일 이뤄낼 전망입니다. 얼마만큼의 이익 증대로 연결될지 추정하기 어려우나 향후 중장기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 판단됩니다.

 

 

 

 

 

 

 

 

 

2. 제품군 및 판매망 지속 확대, 수직계열화

 

주제품군 살라미, 베이컨 외 다양한 신제품 출시 예정입니다. 즉석 살라미는 기존 전통 살라미 대비 약 2배 높은 판매단가로 매출 성장 기여가 높습니다. 위 푸드나무와 출시하는 제휴 간편식도 있습니다.

 

 

출처 : 유진증권

 

대형마트 내 판매망 확대와 동시에 수익성 높은 윙입 직영점 확대 계획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도축 및 원재료 가공과 유통사업 진출 등으로 수익성이 개선될 것이라 기대됩니다.

 

2021년 기준 PER 5.0배로 국내 동종업계 대비 크게 저평가입니다. 동종 (마니커에프앤지, 푸드나무, 해마로푸드서비스 등)의 평균 PER은 19.9배입니다. 아래는 연간 매출액 및 이익률 예측 추이입니다. 윙입푸드 투자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매수/매도 추천 아닙니다.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 투자는 본인 판단과 책임이며 해당 글은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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