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정보

도끼 근황 최신, 미국에서 인생 나락 간 줄 알았는데..

728x90
반응형

한국에서 돈 문제가 생겨서 생활을 접고 미국에 갔던 도끼. 그의 근황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예전에 찾아봤을 때는 별다른 근황 없이 인스타 올리고 그냥저냥 사는 줄 알았는데... 미국에서 초대박이 났다고...

 

도끼 최근 근황

 

도끼가 미국에서 돈을 어찌 벌었는가?

 

투자와 음향 업체 사업을 했는데 둘 다 대박이 났다 합니다. YSL 레코즈에서 음원 유통해주는 Duff man이란 중국계 미국인이 있는데, 이 사람이 의류, 자동차 엔진 오일 사업을 시작했는데 도끼가 5억을 투자했습니다.

 

근데 2년도 안되서 이 의류 매장이 1개에서 45개로 확장.. 더 놀라운 건 엔진 오일 사업이 초초초 대박이 났다 합니다. 그로 인해 도끼는 한국 돈으로 100억 가량 (900만 달러)의 배당금을 받았다고.. 이건 동업이 아니라 단순 투자입니다.

 

출처 : 도끼

(도끼 인스타에 나온 5억 5천만원 짜리 목걸이)

 

 

음향 업체 사업은 공동 체제인지는 모르겠으나 도끼는 Executive vice president 직급으로 일하고 있다는데, 이 사업도 잘되고 있다 합니다. 도끼는 지금도 하루에 수백만 원 내야 하는 작업실에서 일하고 있다죠.. 전용기까지 렌탈해서 사용한다고. 

 

 

도끼 전용기

 

대박입니다. 어쩌면 한국에서보다 더 부자가 된 걸지도. 미국에서도 계속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디플로맷츠랑 같이하네요. 이상으로 도끼 최신 근황이었습니다.

 

도끼 근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