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정보

20대 적금 상품, 카카오뱅크 자유 26주 적금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파소굿입니다. 오늘은 목돈을 모아야하는 20대분들에게 제격인 적금 추천하려 합니다. 저도 실제 사용하고 있는 적금 상품입니다. 바로 카카오뱅크 자유 적금, 26주 적금 챌린지입니다.

 

카카오뱅크는 다들 사용하시죠? 카카오뱅크만큼 사용 편리하고 이력 관리 잘되고, 금융상품 많은 은행 없습니다. 비대면이 메인인 은행이기에 평균적으로 시중은행보다 금리면에서도 유리합니다. 오프라인 지점 운영비가 없기 때문에요.

 

아무튼 20대분들 적금드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목돈 모으기 위함이 1순위입니다. 은행 이자는 덤이고요. 목돈을 모으려면 확고한 목적의식이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주변에서 같이 응원하며 동참하는 사람이 있으면 금상첨화죠. 금연도 혼자하는 것보다 친구랑 같이하는 게 더 효과적인 거니까요.

 

이에 걸맞는 금융상품이 바로 카카오뱅크 적금에 있습니다. 간략히 핵심만 설명하겠습니다. 

 


 

매일, 매주, 매월 자신의 주머니 사정에 맞게 월 300만원 한도로 자유 적금하는 상품입니다. 적금 계약 기간에 따라 기본 이자율이 달라집니다. 적금 계약 기간에 따른 기본 금리표는 아래 유첨했습니다. 자동 이체만 제대로해도 우대 금리 0.2%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2.1% 이자, 300만원/월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근 고금리 적금 상품으로 이슈된 하나 더 적금, 5% 이상 이자지만 월 납입 가능액 한도가 30만원입니다. 1년 적금 끝나면 이자 몇 만원 수준입니다. 카카오뱅크는 그에 반해 쉽게 가입되며 월 납입액도 크니 목돈 저축용으로 좋겠죠? 이자도 시중 은행들보다 높습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26주 적금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26주 적금 우대금리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26주 적금 기본금리표

 

 

급할 땐 부담없이 긴급출금 가능합니다. 적금 깨지 않고요. 다만만 긴급출금 금액은 중도 해지 금리로 이자가 지급됩니다. 이자가 확 줄어요. 중도해지하면요. 중도 해지 금리 관련해서는 밑에 링크 공유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적금 긴급출금

 

 

그 다음으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상품입니다. 26주 적금 챌린지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매주 금액을 증액해가며 목돈을 쌓아가는 건데요. 친구들, 여자/남자친구와 진행 상황을 공유하며 서로 응원하면 좋습니다. 자신의 주머니 사정에 맞게 1천원, 2천원, 3천원, 5천원, 1만원 중 증액 금액 선택 가능합니다. 1천원 증액시 최초 가입 당시 1천원 입금, 2주차엔 2천원 입금해서 마지막 26주차엔 2.6만원 적금하는 식입니다. 1만원 증액 선택하면 마지막 주차엔 26만원 적금해야합니다. 마지막 한달엔 대략 100만원 이상의 돈이 있어야 문제가 없으니 자신의 예산, 주머니 사정 확인하고 도전하십시오.

 

26주 적금 챌린지

 

26주 적금 유의사항

 

이 상품도 추가 납입 가능합니다. 자유 적금과 마찬가지로 300만원/월 한도로 추가 납입 가능하니 이점 염두해두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갑자기 여유 돈이 생겼을때 추가 납입해서 원금을 키우면 향후 이자도 커지겠죠?

 

 

 

이처럼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은 함께 도전해서 재밌습니다. 26주 적금 챌린지. 적금하며 하나씩 채워가는 이모티콘을 바라보며, 그 재미에 빠져 어느덧 만기 달성을 경험해보십시오. 1만원 증액시 26주 뒤 350만원 가량의 목돈이 모입니다.

 

20대 적금 추천 

20대분들 카카오뱅크 26주, 자유 적금으로 목돈 모아 향후 투자로, 자본이 자본을 만들 기회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이상 20대 적금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